델몽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A/S가 가능하며,
품질보증서에 기재된 날짜를 기준으로 구매 1년 이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A/S가 가능하며,
구매 1년 이상의 제품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일반적인 A/S에는 약 2주의 기간이 소요되며
제품 파손 정도에 따라 A/S가 불가 할 수 있으니
1:1 문의나 고객센터로 사전 연락을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왕복 택배비는 A/S 비용이 아닌 운송비이므로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※ A/S 접수 방법
1. 구매자명 / 성함 / 연락처 / A.S 내용을 1:1 문의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.
2. 담당자가 확인 후 A/S 가능 여부와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.
3. 제품이 도착하면 비용 및 제품 확인 후 A/S가 진행됩니다.
(이미지를 통해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제품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)
-A/S가 불가한 경우
ㆍ사용자의 취급상 부주의에 의한 고장 및 파손
ㆍ품질보증서를 분실하신 경우 (구매내역 확인 시 가능)
ㆍ당사를 통하지 않고, 임의로 제 3자에게 수리를 받았을 경우
ㆍ제품의 형태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파손